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4 20:14:36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68

핵심 팁:이탈리아,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이탈리아도선식 전동 승강기는 도선식 승강 사다리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이전의 전동 승강기와 다르다. 그것은 일종의 펌프장 동력 시스템으로, 동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이탈리아도선식 전동 승강기는 도선식 승강 사다리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이전의 전동 승강기와 다르다. 그것은 일종의 펌프장 동력 시스템으로, 동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에 의존하여 체인 로프를 움직이며, 테이블을 따라

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이탈리아명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세 인 트 폴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하역 자재 설비로서 레일 승강 플랫폼은 제품, 토목 건설, 운행 원가 등 방면에서 한 수 위이다.전동 승강기 편집장은 제품 우세 설비의 하중이 커서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고, 상하층은 조종할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상세하게 분석하였다.

기계 자체의 안전 성능을 보면 국가 안전 인증을 받은 사람은 큰 안전 문제가 없을 것이다. 주요한 문제는 전동 승강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 각 방면의 요소로 인해 기계 부품이 떨어지거나 파손되는 데 집중된다. 이 방면의 문제는 기계의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달려 있다.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이탈리아키스쿤하라스,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기술 매개변수는 각각 다르지만 많은 유사한 기능이 있습니다.장비 및 부품이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는지, 포장을 열어 검수합니다.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고객 이 제일이다.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



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디젤 엔진,이탈리아뇌회,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어디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도, m/s.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이탈리아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녹슨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수평 철봉 기계 전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이탈리아트라파니주요 응용 프로그램 특성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이탈리아권하다뉴스 정보
이탈리아최근 소식